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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브랜디드 라이프스타일 코리아 주식회사(ip:)

작성일 2021-04-22

조회 7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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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1. 품절된 상품은 언제 재입고 되나요? 

 상품마다 재입고 여부가 다를 수 있습니다. 재입고를 원하시는 상품에 대해서는Hang Ten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2. 상세 사이즈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상품의 상세 사이즈는 각 상품 페이지 하단에 자세히 기재되어 있습니다.

 

3. 배송된 상품이 화면의 색상과 달라요. 

 색상은 컴퓨터 모니터의 색감이나 상태, 조명에 따라 실제 상품의 색상과 다소 차이가 날수 있습니다. 

단, 상품 택이나 라벨에 표기된 색상이 주문하신 제품의 색상과 다를 경우는 오배송일 수 있으니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교환/반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4. 구매할 때와 지금의 가격이 다릅니다.

 프로모션 및 이벤트 등으로 가격이 인하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이때 발생되는 차액에 대해서는 가격 조정 혹은 환불 처리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5. 품질보증기간이 무엇인가요? 

제조사 과실로 발생된 제품 불량일 경우 고객님이 제조사에 보상(무료수선, 교환, 반품 등)을 청구할 수 있는 기간을 의미합니다. 

품질보증기간 경과 제품의 품질 이상에 대해서는 감가(세탁업 배상비율표 적용) 보상해 드립니다. 

단, 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 및 세탁 잘못으로 인한 변형에 대해서는 Hang Ten 온라인몰이 책임을 지지 않으며, 수선이 가능할 경우에는 규정에 따라 수선을 해드립니다.

 

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코리아㈜ 제품의 품질보증 기간은 구입일로 부터 1년입니다.

 

 6. 구매한 제품에 하자가 있습니다.  

제품하자 발견 시점이나 착용여부에 따라 조치가 다를 수 있습니다. 

착용하지 않은 제품의 불량은 제품 확인 후 교환/반품 처리가 가능하며, 착용 후에 발생된 경우 규정에 따라 교환/반품 또는 수선이 가능합니다. 

제품 하자 발견시, 착용여부, 세탁여부, 발견시점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고객센터로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7. 수선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수선품 접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매장 접수: 가까운 매장으로 방문하시어 수선품을 접수해주시면 매장 직원이 처리해 드립니다.  

2) 택배 접수: 고객님께서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택배를 보내실 때는 수선 부위, 내용, 고객님 성함, 연락처, 주소를 반드시 기입하신 후 수선품과 함께 본사 고객센터로 보내주시면 상품 수령 후 담당자가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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