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배송지 정보를 바꾸고 싶어요.
결제를 하시기 전이나 상품 준비중 상태에서만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2.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
실 구매금액이 3만원 이상인 경우 무료배송이며 3만원미만인 경우 2,500원의 배송료가 부과됩니다.
단, 도서/산간지역은 추가 배송비가 별도로 청구되며 이는 무료 배송정책과 무관하게 부과됩니다.
3.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My Page(마이 페이지)내의 Order List(주문조회)를 통해 각 주문별로 진행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상품을 주문했는데 배송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상품은 결제 완료 후 영업일 기준 2~3 이내 발송됩니다.
5. 상품을 아직 받지 못했는데 배송 완료로 나옵니다.
가끔 시스템 상황과 실제 상황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가 발생합니다. 이런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6. 주문을 완료한지 2~3일이 지났는데, 상품 준비 중으로만 떠있어요.
상품에 따라 배송이 다소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만약 상품 준비중인 상태로 오래 지속되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7. 상품을 직접 방문하여 수령하고 싶어요.
Hang Ten 온라인몰의 모든 상품은 택배로 배송해드리며 방문 수령은 불가능합니다.
8.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9. 주문을 취소했는데 배송되었어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10. 묶음 주문했는데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여러 상품을 주문하셨는데, 그 중 일부 상품의 배송이 지연될 경우 먼저 배송이 가능한 상품을 보내드릴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11. 어느 택배사를 통해 배송되나요?
Hang Ten의 상품들은 롯데택배를 통해 발송됩니다. 롯데택배의 고객센터의 연락처는 1588-2121입니다.
배송과 관련되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Hang Ten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